인젠트(대표 장인수)가 포스트코로나 시대에 맞춰 비대면 방식으로 고객 소통을 강화하기위해 공식 유튜브 채널을 새롭게 오픈했다고 16일 밝혔다.
인젠트 유튜브 채널(Inzent_Official)은 3가지 메인 콘텐츠로 운영된다. ‘IT플레이어(IT Player)’는 인젠트의 사람, 문화, 조직에 대한 이야기를 임직원들이 직접 참여하여 솔직한 모습으로 재미를 더할 계획이다.
마이데이터,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등 업계의 화두가 되고 있는 이슈들을 전문가가 직접 소개하는 콘텐츠도 선보인다. 개발자와 컨설턴트가 직접 출연해 솔루션과 고객사례는 물론 최신 IT트랜드까지 정확하고 전문적인 정보를 소개하며, 적극적으로 소통할 예정이다.
또한 컨퍼런스, 웨비나의 다시보기 서비스 및 이벤트를 진행하여 고객들에게 폭넓은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다.
관련기사
- 인젠트, 소프트웨어 개발 전 부문 공개채용2021.04.08
- 인젠트, 오픈API 운영관리 플랫폼 ‘APIM’ 나라장터 등록2021.03.31
- 인젠트, 마이데이터 비즈니스 오픈 API운영전략 상담 지원2021.01.12
- 인젠트, 오픈소스DBMS 플랫폼 ‘엑스퍼DB’ GS인증 1등급 획득2020.12.22
인젠트는 올해 ‘대한민국 소프트웨어(SW)기업 경쟁력 대상”에서 종합대상(과기부 장관상)을 수상한 기업으로 데이터로 세상을 연결하고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는 데이터 플랫폼 전문기업으로 변화해 나가고 있다.
장인수 인젠트 대표는 “코로나 펜대믹으로 변화한 환경에 맞춰 앞으로 더욱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과 적극적으로 소통 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