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프마케팅, 기업 복지몰 ‘아이넘버 비즈’ 오픈

외식·쇼핑·카페 등 다양한 브랜드의 4천여 개 쿠폰 구성

중기/스타트업입력 :2021/04/15 14:01

모바일 플랫폼 기업 쿠프마케팅(대표 전우정)이 기업 복지몰 서비스 '아이넘버 비즈'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아이넘버 비즈는 기업이나 공공기관 임직원의 사내 복지를 위한 복지몰 서비스다. 최근 비대면 트렌드에 따라 각광받고 있는 모바일 쿠폰을 복지몰에서 구매할 수 있도록 지원한 것이 특징이다.

예산 범위 내에서 임직원 개인이 원하는 복지 항목을 선택해 이용하는 '선택적 복지제도'를 위한 서비스로 각 임직원이 '아이넘버 비즈' 웹사이트에서 부여받은 포인트만큼 자유롭게 모바일 쿠폰을 구매할 수 있다. 또 휴대폰 번호만 입력하면 주소가 없어도 가족, 친구, 지인을 위한 선물하기가 가능하다.

아이넘버 비즈

아이넘버 비즈에서 선보이는 모바일 쿠폰은 외식, 쇼핑, 카페 등 250개 쿠프마케팅 제휴 브랜드의 4천여 개 상품으로 구성됐다. 임직원들이 선호하는 실생활과 밀접한 브랜드와 상품들로 마련돼 양질의 복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각 기업의 특성에 맞춰 상품 구성뿐 아니라 웹사이트 구조도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며 MD 추천 상품 소개, 테마별 기획전과 이벤트를 통한 할인 판매도 진행할 예정이다. 또 복지몰 운영 및 구축을 위한 별도 비용이 발생하지 않고 기업 복지 담당자가 어드민 기능을 통해 회원 가입과 포인트 충전 등을 손쉽게 관리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관련기사

전우정 쿠프마케팅 대표는 "아이넘버 비즈는 최근 주목받고 있는 모바일 쿠폰을 복지 상품으로 제공할 수 있는 신개념 복지몰이며 선택적 복지제도를 운영하거나 도입하려는 기업 고객을 위해 출시하게 됐다"며 "편의성이 높은 모바일 쿠폰의 장점을 적극 활용해 서비스 경쟁력을 높여갈 예정이며 추후 배송 상품 라인업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쿠프마케팅은 모자체 플랫폼인 '아이넘버'를 통해 모바일 쿠폰 발급, 유통, 인증 서비스를 제공해 왔다. 지난해 기준으로 250개의 제휴 브랜드와 90개의 판매 채널, 13만개의 제휴 가맹점을 갖췄으며 보유 상품은 6천800여 개에 이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