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테오, 채널 파트너 지원 프로그램 선봬

인터넷입력 :2021/04/05 14:23

글로벌 애드테크 기업 크리테오(크리테오코리아 대표 고민호)는 대행사를 위한 파트너 지원 프로그램인 크리테오 파트너스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크리테오 파트너스’는 커머스 마케팅 및 광고를 통해 비즈니스 가속화를 꾀하는 대행사를 대상으로 하는 글로벌 파트너십 프로그램이다. 크리테오 파트너스는 파트너 사로 참여하는 기업에 4가지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크리테오 광고 아카데미가 제공하는 교육 및 인증 프로그램 접근 권한을 부여한다. 크리테오는 동급 최고의 광고 기술 솔루션을 통해 고객의 비즈니스 성장을 도우며, 파트너사들은 전세계 25억 사용자 데이터를 활용한 마케팅 방법과 실용적으로 크리테오 솔루션을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을 학습하는 등 지원을 받는다.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 제공 및 모든 단계에서의 파트너 지원도 제공한다. 크리테오 파트너 배지를 획득한 기업은 크리테오의 글로벌 파트너 리스트에 등재돼 가시성을 확보할 수 있다. 또한 디지털 마케팅 전문 지식부터 새로운 수익 기회를 창출하는 고객 관계 유지까지 크리테오의 전방위적 파트너 지원을 받을 수 있다.

크리테오 파트너스 프로그램

그 외에도 참여 기업에는 크리테오 솔루션 성공 사례 및 유용한 인사이트 제공 및 크리테오의 새로운 솔루션 기능과 업데이트를 우선 사용할 수 있는 베타 테스트 참여 기회가 부여된다.

관련기사

크리테오 파트너스는 각 대행사의 일정 인원이 크리테오 광고 아카데미 (Criteo Advertising Academy)에서 제공되는 온라인 강의를 수강하여 크리테오 광고 프로페셔널(Criteo Advertising Professional) 인증을 획득하고, 크리테오 캠페인을 실행하면 참여할 수 있다.

크리테오 코리아 미드-마켓 세일즈팀 김도윤 본부장은 “크리테오는 고객의 전체 구매 여정에서 퍼포먼스 기반의 혁신적인 광고 솔루션을 제공하고, 강력한 머신 러닝 기술 및 광범위한 데이터 분석 역량을 보유하고 있는 커머스 미디어 플랫폼“이라며 “이번 크리테오 파트너스 프로그램을 통해 기술적인 측면 뿐만 아니라 캠페인 확장을 위한 운영 측면에서도 글로벌 마케터들을 위한 가장 적절한 마케팅 전략을 제공함으로써 광고주들이 성공적인 전략을 구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