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쇼핑(대표 방선홍)은 오는 6일 네이버쇼핑라이브를 통해 라이브 방송을 시작한다고 5일 밝혔다.
회사 측은 6일 16시 자사 PB상품인 그릴로 와이드 전기그릴을 네이버에서 판매한다. 이후 월 4회씩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며, 향후 W쇼핑관을 운영해 점차 방송을 확대할 예정이다.
W쇼핑은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통해 계속되는 코로나19 영향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협력사에게 보다 많은 기회를 제공해 기존 T커머스 방송에서는 접하기 어려웠던 MZ세대를 타켓으로 한 아이디어 상품을 중심으로 방송할 예정이다.
W쇼핑 관계자는 “이번에 시작하는 라이브 커머스방송을 통해 상품 홍보 및 판로 개척에 어려운 중소 협력사에게 기회를 제공하여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 최재훈 전 W쇼핑 대표, 마켓컬리 합류...상품·가격 챙긴다2021.02.23
- W쇼핑, 협력사 납품 대금 선지급2021.02.05
- W쇼핑, 성균관대와 미디어 콘텐츠 개발 협력2020.12.30
- W쇼핑, 독립운동가 유일한 박사 일대기 담은 AR콘텐츠 제작 돕는다2020.1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