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소프트, 신규 디자인 엑스박스 무선 컨트롤러 5월 출시

게임입력 :2021/03/29 18:55

마이크로소프트는 새로운 디자인의 엑스박스 무선 컨트롤러 2종을 오는 5월 국내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되는 엑스박스 무선 컨트롤러 2종은 일렉트릭 볼트와 데이스트라이크 카모 스페셜 에디션 등 2종이다.

스포츠웨어 특유의 에너지와 강렬한 색감에서 영감을 받은 일렉트릭 볼트는 현세대 엑스박스 컨트롤러 라인업 중 가장 최근에 추가된 새로운 색상이다. 

일렉트릭 볼트에는 노란색 레진이 최초로 적용됐다. 선명한 노란색 상부 케이스는 매트한 검은색 하이브리드 D패드와의 강한 대비로 시선을 자극하며 흰색 후면 케이스는 컨트롤러의 입체감을 더욱 높여준다. 

또한 게이밍 제어력을 제고하기 위해 범퍼, 트리거, 그리고 후면 케이스에 텍스처 그립이 적용됐다. 

데이스트라이크 카모 스페셜 에디션은 스트리트웨어를 게이밍 기어로 옮겨놓은 듯한 디자인에 짙은 붉은색, 회색 및 검은색이 섞인 색감으로 독특하고 신선한 느낌을 준다.

공유 버튼, 하이브리드 D패드 등 엑스박스 무선 컨트롤러의 기본 요소들이 탑재됐으며 사상 처음으로 텍스처 그립이 트리거에 적용된다.

뿐만 아니라 범퍼 상부 표면 전체에 걸쳐 돌기형 도트 패턴이 적용되며 안정감 있는 그립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일렉트릭 볼트는 오는 5월 14일 국내 출시되며 권장소비자가격은 6만7천800원이다.

데이스트라이크 카모 스페셜 에디션의 국내 출시 예정일은 5월 26일이며 권장소비자가격은 7만3천8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