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픽셀(공동 대표 배봉건, 정현호)은 25일 멀티플랫폼 MMORPG 그랑사가에 신규 캐릭터 준을 업데이트 했다.
신규 캐릭터 준은 어둠 속성 원거리 마법 공격과 인형사 콘셉트의 소녀 캐릭터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전용 그랑웨폰 및 테마곡 등이 추가되며 별도 조건 없이 팀 편성이 가능하다.
엔픽셀은 이번 신규 캐릭터 추가를 기념해 준 팬아트 콘테스트를 진행한다. 준을 주제로 만화 및 일러스트 등을 등록하면 추천 수에 따라 문화상품권 10만 원권(5명)을 선물하며, 4월 15일까지 준 스토리 이벤트를 비롯해 준 전용 SSR 그랑웨폰 획득에 따라 다이아를 지급하는 장비 획득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엔픽셀은 그랑사가 소통의 일환으로 개발자 노트 및 패치노트를 활용해 이용자에게 콘텐츠 주요 업데이트 및 개선 등에 대한 다양한 소식들을 안내하고 있다.
관련기사
- 모바일인덱스, 2월 모바일게임 랭킹 공개...그랑사가 탑3 진입2021.03.11
- 엔픽셀 '그랑사가', 길드 콘텐츠 정령왕의 시련 업데이트2021.03.04
- 엔픽셀, 그랑사가 출시 한달 기념 '위대한 기사단 초대 이벤트' 진행2021.02.25
- 서비스 한달 그랑사가...개발과 운영에 이용자 호평2021.02.24
최근에는 공식 카페를 통해 게임 내 일부 오류 및 사전 고지가 미흡했던 부분들에 대한 사과와 함께 ▲주기적인 업데이트 계획에 대해 게이머들에게 사전 공지 ▲유저 제보 및 의견을 토대로 게임 내 모든 콘텐츠의 오류 사항 우선 개선 ▲편의성 개선 방침 등 더욱 재미있고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약속했다.
엔픽셀 관계자는 "그랑사가는 엔픽셀에서 처음 선보이는 게임"이라며 "눈앞의 숫자보다는 게임을 즐기는 게이머의 경험에 더 집중하고 소통하는 운영을 통해 양질의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