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게이밍 성능을 갖춘 올레드 TV를 앞세워 러시아에서 체험 마케팅을 강화한다.
LG전자는 러시아 모스크바 소재 프리미엄 게이밍 라운지 '인베이젼 유니버스'에 올레드 TV, 울트라기어 게이밍 모니터 등을 공급했다고 25일 밝혔다.
인베이전 유니버스는 고사양 게임 및 전문가용 PC 전문 제조사 인베이전 랩스가 이달 초 개장한 프리미엄 게이밍 라운지다.
VIP 전용 게이밍 공간에 조성된 체험존에서는 플레이스테이션5, 엑스박스 시리즈 X 등 차세대 콘솔 게임기기나 고사양 게이밍 PC를 LG 올레드 TV에 연결해 몰입감 넘치는 게이밍 성능을 즐길 수 있다.
LG전자는 게이밍 성능을 포함한 LG 올레드 TV의 강점인 4S(Sharp, Speedy, Smooth, Slim) 마케팅을 지속 강화하고 있다.
▲샤프(Sharp)는 정확한 블랙이 만드는 선명함 ▲스피디(Speedy)는 빠른 응답속도와 몰입감을 높이는 게이밍 성능 ▲스무드(Smooth)는 역동적 움직임도 매끄럽게 표현하는 화면 ▲슬림(Slim)은 라이프스타일 선도 디자인을 의미한다.
LG 올레드 TV는 TUV라인란드와 UL로부터 낮은 블루라이트 검증과 플리커 프리 인증을 각각 획득해 장시간 시청해도 눈이 편안한 디스플레이를 구현했다. 블루라이트 방출량을 업계 최저 수준으로 낮춰 눈 건강 인증기관인 아이세이프로부터 '눈에 안전한 TV' 인증 받은 패널을 탑재했다.
LG 올레드 TV는 화소 하나하나가 스스로 빛을 내는 자발광 TV로, 고화질을 비롯해 색상과 명암 변화를 정확하게 표현해주는 1ms 응답속도, 4K 해상도에서 1초에 120장의 화면을 보여주는 120Hz 주사율 등을 지원해 고사양 게임도 매끄러운 화면으로 보여준다.
관련기사
- LG전자, 인기게임 '동물의 숲' 활용 올레드 TV 마케팅2021.03.21
- LG전자, TV 출시 55주년 기념 올레드TV 특별행사2021.03.10
- 삼성·LG, 미니 LED vs 올레드 TV 놓고 한판 승부2021.03.02
- LG전자, 2021년형 올레드TV 본격 출시…"역대 최고·최대·최다 라인업"2021.03.01
특히 엔비디아의 '지싱크 호환', AMD의 '라데온 프리싱크' 등 화면 끊김을 최소화하는 그래픽 호환 기능과 총 4개의 HDMI 2.1 포트를 갖춰 차세대 게임을 몰입감 있게 즐기기 위한 TV로 평가받고 있다.
LG전자 러시아법인장 노영남 상무는 "LG 올레드 TV의 압도적 게이밍 성능은 이미 게이머들로부터 최고로 인정받고 있다"며 "차원이 다른 게이밍 성능을 앞세워 올레드 팬덤을 지속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