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이패스, API 플랫폼 기업 클라우드엘레멘트 인수

컴퓨팅입력 :2021/03/24 15:32

유아이패스는 API 통합 플랫폼 기업 클라우드엘레멘트를 인수했다고 24일 밝혔다.

클라우드엘레멘트는 SAP, 캐피탈원, 도큐사인 등을 고객사로 둔 기업이다. 클라우드엘레먼트 인수를 통해 유아이패스의 고객은 엔터프라이즈급 UI 및 API기반 자동화로 더 쉽고 빠르게 자동화 영역을 넓힐 수 있게 됐다.

유아이패스 로고

자동화의 이점을 극대화하기 위해 고객들은 다양하면서도 통합된 UI 및 API 기반 자동화 접근 방식을 요구한다. 유아이패스는 폭넓은 자동화를 지원하기 위해 기업에서 자주 사용되는 ERP 및 CRM을 포함한 다양한 클라우드, 온프레미스 애플리케이션과의 API 기반 기본 통합을 제공해왔다.

유아이패스는 클라우드 엘레멘트 인수로 200 개 이상의 새로운 기본 통합 기능을 제공하며, 이벤트 발생에 따라 자동화를 트리거하는 기능과 같은 신기능을 지원한다. 광범위하고 표준화된 통합 기능은 고객의 자동화 개발을 가속한다.

유아이패스의 이용자는 최상의 UI와 API 기반 자동화를 사용해 유연한 자동화 프로세스를 구현할 수 있다. 클라우드 엘레멘트의 통합 기능은 플랫폼 전체와 자동화 모든 단계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IT 전문가부터 RPA 개발자, 시민 개발자에 이르기까지 모든 사용자가 광범위한 라이브러리를 활용할 수 있다.

클라우드 엘레멘트 통합으로 API 기반 자동화에 대한 엔터프라이즈 거버넌스를 확장해 API 사용에 대한 표준 관행을 준수할 수 있다.

관련기사

클라우드 엘레멘트의 공동 창립자이자 최고경영자인 마크 진은 “업무를 자동화하려면 기업이 사용하는 각 플랫폼들이 연결돼야 한다”며 “당사의 API 통합 및 관리 기능과 유아이패스의 강력한 제품의 결합으로 전세계 기업의 자동화 프로젝트의 범위와 효율성이 대폭 확장될 것”이라고 밝혔다.

유아이패스의 공동 창립자 겸 최고경영자인 다니엘 디네스는 “자동화를 더 쉽고 빠르게 구현함으로써, 시간과 비용이 많이 소요됐던 특정 액티비티를 현격하게 개선할 수 있게 됐다”며 “이 인수는 유아이패스의 고객들을 완전히 자동화된 기업이 되도록 돕기 위한 하나의 과정으로, 앞으로도 유연하고 확장 가능한 엔터프라이즈 급 플랫폼을 구축하기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