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핑크퐁 아기상어와 손잡고 LG 건강관리가전을 소개하는 마케팅을 펼친다.
LG전자는 글로벌 콘텐츠 기업 스마트스터디의 대표 콘텐츠인 핑크퐁 아기상어 캐릭터를 활용해 LG 건강관리가전을 재밌게 소개한 '건강관리가전 우리집을 부탁해!' 영상을 제작했다고 23일 밝혔다.
핑크퐁 아기상어 체조 영상은 전 세계 유튜브 조회수 1위 콘텐츠로 최근 81억 뷰를 돌파했다.
영상에서 핑크퐁 아기상어 캐릭터들은 친숙한 노래에 맞춰 오브제컬렉션 스타일러·워시타워·식기세척기·정수기,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 알파, 디오스 전기레인지 등 LG 건강관리가전 6종을 소개한다.
특히 LG전자는 핑크퐁 아기상어 캐릭터별 개성과 LG 건강관리가전의 특징을 매칭시켜 재미를 더했다.
아기상어는 외출했다가 돌아온 후 스타일러가 옷에 묻은 먼지와 세균을 없애줘 기뻐하며, 엄마상어는 젖은 수건을 보송하게 말려주는 워시타워의 건조기에 만족한다. 아빠상어는 그릇의 세균까지 제거해주는 스팀 식기세척기에 안심한다. 할머니상어는 직수형 정수기로 깨끗한 물을 받으며, 할아버지상어는 가스 냄새 걱정 없는 인덕션 전기레인지로 요리를 한다. 아기상어의 친구인 윌리엄은 인공지능 공기청정기로 실내공기를 상쾌하게 만든다.
이 영상은 핑크퐁 국문 유튜브 채널·페이스북·인스타그램, 모바일 핑크퐁TV앱 등에서 감상할 수 있다. LG전자 공식 유튜브 채널·네이버TV·페이스북, LG전자 멤버십앱에서도 볼 수 있다.
관련기사
- LG전자, '올인원타워' 무선청소기 쏟아낸다2021.03.22
- LG전자, 인기게임 '동물의 숲' 활용 올레드 TV 마케팅2021.03.21
- 가전·가구 찰떡궁합…격전지 된 리모델링 시장2021.03.18
- LG전자, 생활가전 전문 세척서비스 개시2021.03.18
LG전자와 스마트스터디는 이번 영상을 시작으로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할 계획이다.
LG전자 한국B2C그룹장 김정태 전무는 "가족의 건강을 위한 LG 가전과 글로벌 인기 콘텐츠 핑크퐁 아기상어의 이색 만남을 통해 다양한 고객층의 눈높이에 맞춰 건강관리가전의 차별화된 가치를 전달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