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코리아(대표 이정헌)는 18일 인기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에 ‘마창사’ 캐릭터의 ‘진 각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100레벨 달성 후 더욱 강하고 멋진 캐릭터로 거듭나는 ‘진 각성’ 업데이트는 지난 해 1월 ‘여귀검사’를 시작으로 ‘남격투가’ ‘남귀검사’ ‘남거너’ ‘여격투가’ ‘남프리스트’ ‘여마법사’ ‘여프리스트’ ‘도적’ ‘남마법사’ ‘여거너’, ‘나이트’까지 각 직업별로 순차적으로 실시해왔다.
이번 업데이트로 ‘마창사’ 캐릭터 4종에 ‘진 각성’이 적용된다. 이용자는 ‘진 뱅가드’ ‘진 듀얼리스트’ ‘진 드래고니안 랜서’ ‘진 다크 랜서’ 등 한층 강화된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다.
우선 ‘마창사’ 캐릭터 4종의 기존 주요 스킬에 공격력 증가, 공격 범위 증가 등 데미지 밸런싱을 실시했다. 각 캐릭터마다 새로운 95레벨 패시브 스킬과 액티브 스킬이 추가되며, ‘네버모어’ ‘천하포무: 투극’ ‘붉은 달의 사냥제’ ‘멸극 : 흑현금절’ 등 화려한 연출과 효과로 스크린을 압도하는 ‘진 각성’ 스킬이 새롭게 등장한다.
‘진 뱅가드’의 ‘진 각성’ 스킬 ‘네버모어’는 마창을 광폭화시킨 뒤 강력한 내려베기로 적들을 섬멸하며, ‘진 듀얼리스트’의 ‘천하포무 : 투극’은 모든 환영을 한 곳에 모아 만든 장창으로 지상의 적을 꿰뚫어 소멸시킨다.
‘진 드래고니안 랜서’의 ‘붉은 달의 사냥제’는 흡수했던 모든 마수의 힘을 하늘로 쏘아 올린 후 가장 강한 사냥감을 포착해 초인적인 속도로 사냥감을 꿰뚫고 지나가며, ‘진 다크 랜서’의 ‘멸극 : 흑현금절’은 잠식의 기운을 방출해 적들을 잠식한 후 공간 왜곡의 힘과 흑뢰의 창으로 적들을 파괴한다.
넥슨 측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음 달 15일까지 ‘마창사’ 캐릭터로 일일 미션을 완수하면 ‘피로 회복의 비약’ 또는 ‘성장의 비약’을 제공한다. 캐릭터 미션으로 ‘진 각성’ 달성 시 총 4부위의 ‘100레벨 레전더리 장비 선택 상자’를, ‘진 각성’ 달성 후 적정 던전을 클리어하면 ‘시간의 인도석(250개)’을 지급하며, 모든 ‘마창사’ 캐릭터로 ‘진 각성’ 달성 시에는 ‘무기 아바타 상자’를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관련기사
- [이기자의 게임픽] 게임업계 연봉 인상 일단락...인재 경쟁 2라운드2021.03.17
- 넥슨, ‘카운터사이드’ 신규 ‘리플레이서’ 유닛 3종 업데이트2021.03.16
- 넥슨, 게임 확률 추가 공개...신뢰 회복 나선다2021.03.16
- 넥슨, 마비노기 이용자와 14시간 30분 마라톤 간담회 진행2021.03.15
여기에 ‘마창사’ 캐릭터에 공격 속도 및 이동 속도 증가 등 다양한 효과를 제공하고, ‘마창사’와 함께 파티를 맺어 플레이할 경우 구성원 전체에 사냥 경험치 추가 혜택을 지원한다.
이외에도 다음 달 15일까지 이벤트 던전 ‘미니미니 왕국’에 참여하면 ‘미니미니 왕국의 주화’를 제공한다. 주화는 특별 상점에서 다양한 아이템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작전 수행으로 모은 ‘거인의 털’ 아이템으로는 마을 별 상단 지원을 통해 ‘레어 탈리스만 상자’, ‘시간의 인도석’ 및 ‘꽃잎의 석영’ 등 추가 보상도 획득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