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소프트, 클럽오디션 4주년 업데이트 사전예약

게임입력 :2021/03/15 13:45

한빛소프트는 15일 블루게임즈가 개발한 모바일 리듬액션게임 클럽오디션 서비스 4주년을 맞아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예고하고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사전예약은 오는 25일까지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진행된다,

사전예약 참가자는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등록만 하면 500루비와 라이딩 4단계 한잔의여유 핑크와 퍼품(무기한)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사전예약 페이지의 매일 룰렛 이벤트를 통해 현물 상품 기프티콘도 주어진다.

한빛소프트는 새로운 솔로 플레이 콘텐츠인 원사이드 스토리모드와 멀티플레이 콘텐츠인 배틀파티 클래식모드를 준비 중이며, 4주년 기념 업데이트로 적용할 계획이다.

원사이드 스토리모드는 화면 왼쪽 터치를 통해 박자를, 오른쪽 터치를 통해 방향을 입력하며 게임을 즐길 수 있다.

관련기사

배틀파티 클래식모드는 클럽오디션 룰이 아닌 PC버전 오디션 룰을 도입한 콘텐츠로 준비 중이다. 클럽오디션은 화면에 표시되는 방향키 중 일부를 미스터치하거나 입력하지 않아도 판정바만 누르면 점수를 획득할 수 있는데 비해 PC 오디션은 모든 방향키를 정확히 입력해야만 판정을 받을 수 있다.

한빛소프트 관계자는 "클럽오디션을 사랑해주시는 이용자에게 새로운 재미를 제공하고자 신규 콘텐츠 준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성원과 관심 부탁드리고, 유저 친화적인 운영으로 지속 보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