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럽오디션, 국내 서비스 1000일...누적 이용자수 약 100만

게임입력 :2019/12/03 16:36

한빛소프트는 3일 모바일 캐주얼게임 클럽오디션이 국내 서비스 1천일을 맞이했다고 밝혔다.

지난 2017년 3월 9일 국내 서비스를 시작한 클럽오디션의 누적 이용자 수는 99만8천909명, 누적 접속시간 4억6천427만1천201시간, 누적 출석체크 회수는 1천701만2천846회를 기록했다.

안무배틀 플레이회수는 2천753만5천525회, 출시된 코스튬 개수는 9천24개에 달한다.

한빛소프트는 3일 하루 클럽오디션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1000일 기념 선물세트'를 증정한다. 해당 상품에는 게임 플레이 행동력인 '에너지' 1000개, '반지강화티켓’ 1000개, '의상 티켓' 1000개, '액세서리 티켓' 1000개, '코스튬 30% 할인티켓' 1개, '꾸미기 30% 할인 티켓' 1개가 모두 들어 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