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서비스하고, 블루홀스튜디오(대표 조두인)에서 개발한 PC MMORPG(다중접속온라인역할수행게임) ‘엘리온(ELYON)’이 아이템 교환 이벤트를 24일 오픈했다.
이번 이벤트는 게임 플레이를 통해 획득한 ‘이벤트 룬스톤’으로, 이벤트 상점에서 원하는 아이템과 교환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기간은 오늘부터 3월 3일(수) 정기점검 전까지이며, ‘엘리온’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 룬스톤’은 ‘이벤트 골드 던전’ 보상과 필드 사냥으로 얻은 이벤트 아이템을 분해하면 획득할 수 있다. 이렇게 얻은 ‘이벤트 룬스톤’은 최대 5단계까지 승급할 수 있어 이용자가 원하는 아이템에 맞는 단계까지 승급을 거쳐 이벤트 상점에서 교환하면 된다.
관련기사
- 카카오게임즈 엘리온, 새 직업 슬레이어 추가2021.02.03
- 카카오게임즈 엘리온, 새 직업 슬레이어 플레이 영상 공개2021.01.27
- 카카오게임즈 엘리온, 새 직업 슬레이어 2월 3일 추가2021.01.20
- 카카오게임즈 엘리온, 전쟁 콘텐츠 진영전 가이드 영상 공개2021.01.15
교환 가능한 아이템은 하락방지 도구, 세공된 무기 및 방어구 강화석, 마나 경험치, 불안정한 촉진제 등 활용도 높은 것으로 구성했다.
PC MMORPG ‘엘리온’의 룬스톤 승급 및 아이템 교환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및 카카오톡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