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스토어, 닌텐도 전문관 열고 '몬스터헌터 에디션' 예약 판매

디지털경제입력 :2021/02/23 15:24

원스토어(대표 이재환)는 23일 닌텐도 전문관을 오픈하고 닌텐도스위치용 게임 몬스터헌터 라이즈 에디션의 사전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원스토어는 닌텐도 전문관 오픈을 기념해 오는 24일부터 3월 2일까지 인기 타이틀 11종 구매 이용자에게 1만 원 할인권 및 5천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닌텐도스위치 본체 구매 고객에게는 1만 원 할인 쿠폰을 추가로 제공해 총 2만5천 원의 할인을 제공한다. 

할인 혜택이 적용되는 타이틀 11종은 모여봐요 동물의숲, 젤다의전설 브레스오브와일드, 슈퍼마리오 오디세이, 마리오카트8 디럭스 등이다.

원스토어는 이와 함께 닌텐도 스위치 용 액션 게임 몬스터헌터 라이즈의 패키지 제품과 타이틀, 캐릭터 피규어를 사전 예약 판매한다.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는 예약 판매 품목은 몬스터 헌터 라이즈 타이틀을 비롯해 닌텐도스위치 몬스터헌터 라이즈 디럭스에디션, 닌텐도스위치 프로 컨트롤러 몬스터헌터 라이즈 에디션, 몬스터헌터 라이즈 아미보 3종 세트 등 이다. 

관련기사

이벤트는 오는 26일부터 정식 출시 하루 전인 3월 25일까지 진행된다.

원스토어는 몬스터 헌터 라이즈 에디션 구매 고객들에게 다양한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먼저, 사전 예약 판매 기간 동안 시리즈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최대 2만 원 상당의 게임 캐쉬를 지급하며, 닌텐도의 주요 타이틀을 최소 5천 원에서 최대 1만 원까지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을 추가로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