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영쇼핑은 새해를 맞아 ‘PC 및 모바일 2.0 리뉴얼’을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온라인 이용 고객의 서비스 품질 향상과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도입이 주요 내용이다.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면서 언택트 소비 확산에 따라 공영쇼핑 온라인몰인 PC 및 모바일 채널 전체 페이지의 UI(사용자 환경)·UX(사용자 경험), 디자인 등을 개선했다. 상품 설명 및 상품평에 있어 이미지와 텍스트가 아닌 동영상을 활용할 수 있어 보다 정확한 정보를 접할 수 있게 한 점도 눈에 띈다.
공영쇼핑은 모바일 2.0 리뉴얼을 기념해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 22일부터 28일까지 모바일 구매 시 누적 금액대별로 5만원 이하 10% 적립·5만원 초과~10만원 이하 15% 적립·10만원 초과 20% 적립금을 증정한다.
관련기사
- 공영쇼핑, 5060 스타일링 프로그램 '리셋 스튜디오' 선봬2021.02.02
- 공영쇼핑, 설맞이 ‘어랍쇼’ 특집 방송 진행2021.02.01
- 최창희 공영쇼핑 대표 사의표명2021.01.25
- 공영쇼핑, 설 농출수산물 직거래 판매수수료 0% 추진2021.01.24
또한, 22일 하루 동안 한입금게장 ‘공영라방’ 시청자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인증 시 커피 기프티콘 선착순 증정, 1시간마다 릴레이 타임특가 진행 등을 진행할 계획이다.
공영쇼핑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의 가장 큰 목적은 소비자의 편의증대와 소상공인·중소기업의 판로확대” 라며 “TV홈쇼핑의 틀에서 벗어나 ‘내 손 안의 쇼핑’ 모바일 안에 재미와 정보를 담은 공영의 새로운 영상 서비스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 드린다” 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