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프로야구2020 슈퍼스타즈, 업데이트 실시

선수 육성 편의성 개선

게임입력 :2021/02/18 09:25    수정: 2021/02/18 09:45

게임빌(대표 송병준)은 ‘게임빌프로야구 2020 슈퍼스타즈’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이용자들의 육성 편의성을 높여주는 다양한 신규 시스템을 선보인게 특징이다. 

먼저 G 포인트 및 스킬 포인트 트레이너들의 활용도를 높이기 위해 나만의 선수 시나리오 내에 'G/S 샵'이 추가됐다. G/S 샵에서는 훈련 실패를 방지하는 ‘위험 감지 장치’, 지정한 3인의 트레이너만 인연의 대상이 되는 ‘프라이빗 파티 룸’ 등 다양한 시설을 G 포인트로 구입할 수 있다. 스킬 포인트로 구매 가능한 시설들은 추후 업데이트될 예정이며 나만의 선수 육성 시 G 포인트와 스킬 포인트의 최대치 제한도 해제된다. 

또한 보유하지 않은 레전드 트레이너를 미리 사용해 볼 수 있는 ‘체험용 트레이너 시스템’도 도입됏다. 나만의 선수 육성 시 각 4종의 타자 및 투수 트레이너를 제공하며, 이 중 1명을 선택해 사용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2주마다 대상 레전드 트레이너가 변경되어 유저들이 다양한 트레이너를 경험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더욱 강력한 선수 육성에 힘을 보탤 수 있다.

새로운 듀얼 타입 트레이너도 등장했다. 이집트 신들에서 모티브를 따온 ‘아누비스’는 레전드 등급의 다재다능한 트레이너다.

관련기사

이와함께 다음 달 2일까지 ‘아누비스 영입 확률 업’ 이벤트가 진행되며, ‘500 다이아’, ‘프리미엄 10+1 쿠폰’을 획득할 수 있는 ‘겨울의 마지막!’ 출석 체크 이벤트도 펼쳐진다. 이외에도 크루얼 푸마즈 시나리오 상향, 광고 시청 보상 개선 등 각종 유저 편의성이 향상된다.

게임빌이 자체 개발한 캐주얼 비라이선스 야구 게임 ‘겜프야 2020’은 이용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게임성을 향상시키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