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프로젝트 카스 고’, 3월 23일 글로벌 출시

디지털경제입력 :2021/02/16 09:52

게임빌(대표 송병준)은 모바일 원터치 레이싱 게임 ‘프로젝트 카스 고(PROJECT CARS GO)’를 다음 달 23일 글로벌 시장에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프로젝트 카스 고’는 현실적인 그래픽과 고품질 사운드를 바탕으로 모바일에 최적화 된 ‘원 터치’ 레이싱을 구현하고 있다. 차별화된 커스터마이징 시스템과 사실적인 레이싱 환경이 돋보이는 게 특징이다. 

이용자들은 보유한 차량을 다양한 색상 변화, 패턴 추가, 부품 업그레이드 등 원하는 대로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다. 

관련기사

프로젝트 카스 고.

회사 측은 ‘브랜즈 해치(Brands Hatch)’, ‘라구나 세카(Laguna Seca)’ 등 세계 유명 트랙을 실사형으로 완벽하게 재현하고, 다양한 트랙을 통해 운전 능력을 테스트해볼 수 있도록 ‘월드 투어’와 ‘타임 트라이얼’ 등 게임 모드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프로젝트 카스 고’는 게임빌과 슬라이틀리 매드 스튜디오(Slightly Mad Studios)가 함께 준비 중이다. 10년 이상 레이싱 장르 게임들을 개발해 온 영국의 슬라이틀리 매드 스튜디오는 국내 팬들에게 유명한 ‘프로젝트 카스 시리즈’를 비롯해 ‘니드 포 스피드: 쉬프트’, ‘니드 포 스피드: 쉬프트2 언리쉬드’ 등 다수의 히트 레이싱 IP를 보유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