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온라인 총싸움 역할 수행(RPS) 게임 ‘하운즈:리로드’에 최상급 총기 ‘베히모스’와 신규 메인 미션을 추가하는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5일 밝혔다.
‘베히모스’는 ‘메가데스’ 총기 초월을 통해 획득할 수 있는 최상급 총기로 ‘베히모스 COOP 자동 스나이퍼 라이플(레전드)’, ‘베히모스 COOP 개틀링건(레전드)’ 등 10종으로 구성됐다. ‘베히모스’ 총기는 이동 속도 증가와 최대 생명력 증가, 사격 피해 증가 등 전장에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강력한 고정 옵션을 보유하고 있다.
이와 함께 새로운 메인 미션으로 ‘5-4 금단의 열쇠(상)’를 오픈했다. 신규 메인 미션은 노멀, 챌린지, 익스트림 등 3가지 난이도로 구성되어 있으며, 미션 달성 시 ‘베히모스 강화장치’를 비롯해 ‘베히모스 소음기 랜덤박스’, ‘베히모스 확장탄창’, ‘베히모스 레이저사이트’ 등 총기 강화에 필요한 다양한 부속품 및 재화 획득이 가능하다.
관련기사
- [이기자의 게임픽]빅3 넥슨·넷마블·엔씨, 실적 신기록 행진...올해 더 기대2021.02.10
- 넥슨발 나비효과...넷마블, 연봉 800만원 인상 결정2021.02.10
- 넷마블, 매출 2조4천848억 신기록...해외 비중 72%2021.02.10
- 넷마블 세븐나이츠2, 새 전설 영웅 크리스 추가2021.02.10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음 달 7일까지 ‘뽀바뽀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PvP 모드 플레이, 특수 미션 달성 등을 통해 매일 ‘코인’을 획득할 수 있으며, 이벤트 페이지에서 ‘코인’을 사용하면 ‘카우보이/바니걸 아바타 선택상자(영구)’, ‘아스트론 총기 선택상자’, ‘메가데스 강화장치’ 등을 얻을 수 있다.
‘하운즈:리로드’는 외계 생명체 ‘윅브로크’와의 사실적인 전투 묘사를 바탕으로 뛰어난 액션과 타격감을 제공하는 RPS 게임이다. 보디블로, 니킥 등을 활용한 근접 전투와 다양한 무기의 화력 등으로 적을 제압해 나가는 것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