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시즌, 오리지널 콘텐츠 '웨이비전 시즌2' 22일 공개

아이돌 그룹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

방송/통신입력 :2021/02/09 11:26

KT의 모바일TV 서비스 시즌이 오리지널 콘텐츠 '웨이비전’ 시즌2를 22일 공개한다고 9일 밝혔다.

웨이비전은 실력파글로벌 아이돌 그룹 ‘웨이션브이’의 일곱 멤버가 출연하는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이다. 작년 종영된 시즌1에서는 웨이션브이 멤버들이 리포터가 돼 하계 액티비티를 즐기며 여행지를 소개했다.

웨이비전 시즌2에서는 멤버들이 운동 선수가 돼 강원도 화천에서 동계 스포츠 대결을 펼친다. 방송인 데프콘이 심판으로 경기를 이끌고, 멤버들은 전통 얼음 썰매, 산천어 낚시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겼다. 웨이션브이 멤버들 중 누가 메달을 가장 많이 획득해 1위의 영광을 누릴지도 관전 포인트다.

웨이비전 시즌2

본편은 22일부터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오후 6시에 시즌 앱을 통해 단독 공개되며, 통신사 관계없이 누구나 로그인만 하면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9일 포스터 공개를 시작으로 15일 메인티저, 17일 캐릭터 티저, 19일 방송 안내 영상, 21일 플레이어 소개 영상이 연이어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24일 오후 9시에는 웨이션브이 멤버들과 팬들이 소통할 수 있는 스페셜 라이브 방송이 진행된다. 촬영 당시의 에피소드를 멤버들에게 직접 들어보고, 실시간 채팅으로 웨이션브이에게 궁금한 질문을 물을 수 있다.

관련기사

이벤트로 웨이션브이 멤버들의 폴라로이드 사진과 친필 사인이 담긴 프로그램 포스터 등 선물도 증정한다. 22일 시즌 앱 이벤트 메뉴에 공개된다.

유현중 KT랩스 상무는 “코로나19 사태로 여행을 떠날 수 없는 시청자도 강원도의 아름다운 겨울 풍경을 보며 조금이나마 대리만족 할 수 있는 컨텐츠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