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스미디어는 지난해 연결기준 매출 1천116억원, 영업이익 270억원을 기록햇다고 5일 밝혔다.
별도기준 연간 매출은 821억원, 영업익은 273억원이다. 전년대비 각각 5%, 17% 성장한 수치다.
코로나19 환경 속에서 주력 사업인 온라인 디스플레이광고의 견조한 성장에 따른 실적이다. 4분기에 특히 분기 최대 매출과 영업익을 기로하기도 했다.
나스미디어는 올해 개시한 미디어커머스 사업과 KT 빅데이터 활용 문자 기반 커머스 사업의 성장을 기대했다. 또 어드레서블TV 광고 상품의 시장 안착을 기대했다.
관련기사
- 나스미디어, 3분기 영업익 63억원…전년比 25%↑2020.10.28
- 나스미디어, 2분기 영업이익 56억원…전년비 37%↓2020.08.04
- 인터넷 이용자 2명 중 1명은 OTT에 돈 쓴다2020.04.06
- 나스미디어, 2019년 영업익 306억원…전년비 23% ↑2020.02.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