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온빌리지, 지리산호수리조트 직영점 확충

중기/벤처입력 :2021/02/04 10:20

모빌라의 캠핑전문 브랜드인 라온빌리지는 구례 지리산호수리조트를 포함한 다수의 캠핑장을 직영점과 동일한 판매체계로 하는 계약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모빌라는 2021년 브랜드 전략으로 자체 구축한 다양한 판매채널을 통한 저렴한 수수료 구조의 판매망 확충을 위해 여러 숙박업체와의 협업 및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다. 이는 다년간 직영시설을 운영하면서 구축한 공공기관 준수련시설 운영 노하우 및 고정수요층을 바탕으로 하고 있다.

구례 지리산호수리조트는 지리산에 속한 까치절산 중턱에 위치한 글램핑형 펜션이다. 소나무 숲의 공기와 섬진강 지류, 지리산호수의 풍경을 모든 객실에서 볼 수 있다.

라온빌리지 구례 지리산호수리조트(이미지=라온빌리지)

구례 지리산호수리조트의 객실 내부는 27객실 모두 저수지를 바라보는 구조다. 온돌, 침대 그리고 애견동반이 가능한 객실로 나뉘며 기준인원 2인에서 최대 4인까지 이용 가능하다. 부대시설로 각 객실마다 개별 테라스가 있으며 산속에서 호수를 바라보며 바비큐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운영 중이다.

구례 지리산호수리조트 주변 관광지로 차량 이동시 5분 거리에 수상레져타운, 페러글라이딩, 산수유마을, 야생화단지(테마랜드), 지리산정원, 치즈랜드, 우리밀 농촌체험 교육관, 지리산 온천랜드 등이 위치해 있다. 산수유마을, 운조루, 사성암, 노고단, 쌍삼재, 천은사, 화엄사, 화개장터 등 문화유적지와 관광지가 약 30분 거리 내에 산재해 있다.

관련기사

라온빌리지는 안전한 캠핑문화를 만들기 위해 모든 캠핑장에서 코로나19 방역에 집중한다. 방문객의 이용전과 후로 객실내부의 환기는 물론 공용물품 소독 및 세척, 캠핑장 입구에서 방문객을 대상으로 발열 여부를 체크하고 이름과 연락처 등 방문객 출입현황을 기재하여 코로나 방역수칙을 준수하고 있다.

라온빌리지 캠핑장은 전국에 직영점 11개소, 제휴점 8개소로 글램핑, 카라반뿐만 아니라 펜션, 오토캠핑을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