빗썸, 고객가치혁신실 신설..."서비스에 고객 목소리 적극 반영"

컴퓨팅입력 :2021/02/01 09:34

암호화폐 거래소 빗썸(대표 허백영)은 고객의 소리(VOC)를 반영해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고객가치혁신실’을 신설했다고 1일 밝혔다.

고객가치혁신실은 ▲다양한 채널을 통한 고객의 소리 수집 및 분석 ▲시장조사 및 분석 ▲서비스 개선점 제안 ▲신규 서비스 발굴 및 제안 ▲시장을 선도하는 실험적인 서비스 연구개발(R&D) 등 업무를 담당한다.

빗썸이 고객가치혁신실을 신설한다.

빗썸은 고객가치혁신실을 통해 서비스와 회사에 대한 고객의 전반적인 경험을 관리할 계획이다. 사용자 환경 및 경험(UI·UX) 뿐만 아니라, 고객 가치와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개선과 보완이 필요한 제반 업무 프로세스에 대해서도 상시 모니터링을 통해 개선사항을 제안하고 실행할 예정이다.

빗썸 관계자는 “빗썸은 고객 가치 혁신을 최우선 과제로 삼고 지속적인 서비스 개선을 통해 고객의 편익 증진과 암호화폐 시장 저변 확대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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