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슨코리아가 소비자 1천명을 대상으로 '다이슨 디지털 슬림' 무선 청소기를 일주일간 집에서 체험할 수 있는 언택트 제품 체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벤트는 1일부터 5월 15일까지 진행되며, 총 1천명에게 4차에 걸쳐 무료 체험 기회가 제공된다. 신청은 다이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당첨자는 제품을 배송받아 일주일간 사용해 본 후 반송 접수를 하면 된다.
제품 체험 당첨자 중 원하는 소비자에 한해 홈클리닝 서비스 플랫폼 '청소연구소'의 청소 전문가가 파견돼 집안 청소, 다이슨 디지털 슬림 제품 활용 방법 및 청소 방법을 카운셀링하는 프로그램도 제공한다. 제품 체험 참가자는 청소연구소 앱을 통해 홈클리닝 서비스의 예약 변경이나 취소를 간단히 신청할 수 있다.
관련기사
- 쿠쿠, 작년 4분기 식기세척기 매출 2배 '껑충'2021.01.25
- 트리플블랙 무선청소기 Z5, 출시 1년만 5만대 판매2020.12.13
- 다이슨 부사장 "한국인 전 세계서 청소 가장 자주해...신기술 개발 동기 얻어"2020.07.23
- 다이슨, 360°회전·1.9Kg·50만원대 무선청소기 2종 출시2020.07.23
다이슨 디지털 슬림은 지난해 7월 출시됐으며, 1.9kg 무게에 LCD 스크린, 5단계 필터레이션 시스템 등 다이슨 무선 청소기의 최신 기술이 집약된 제품이다.
다이슨 코리아 관계자는 "다이슨 디지털 슬림은 위생과 청결이 필수가 된 '뉴노멀' 시대에 가벼운 무게로 청소를 보다 쉽고 간편하게 할 수 있지만, 이러한 특장점은 제품을 사용해봐야 알 수 있기 때문에 언택트 방식으로 소비자들에게 다가가고자 이번 이벤트를 실시하게 됐다"며 "코로나19로 매장 방문이 어려워진 시기에 체험 서비스를 통해 소비자들이 실제 생활하는 환경에서 우수한 청소 성능과 편의성을 경험해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