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옥동 신한은행장이 회사의 정체성을 "고객과 미래를 신뢰로 이어지는 디지털 컴퍼니"라고 규정했다.
24일 진옥동 신한은행은 지난 22일 디지털 컨택트로 전 직원이 참여한 2021년 경영전략회의와 2020년 종합업적평가대회에서 이같이 강조했다.
진 은행장은 "디지털을 도구로 삼아 각자 맡은 영역에서 상상력을 발휘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고객·자산·가치평가 등을 중심으로 전통적 금융사에서 디지털 컴퍼니로 변화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진 은행장은 이 과정서 고객과 미래를 위한 일인가라는 질문에 답할 수 있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그는 "우리가 최고의 가치로 실천하는 것은 성과보다는 고객"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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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년 종합업적평가대회 대상은 천안커뮤니티가 수상했다.
또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코로나 19) 유행 가운데 소상공인지원에 앞장선 7명에게 승진 발령을, 일부 고객 상담 센터 직원과 영업점 규정 상담 직원을 사무직원서 일반직 대리로 전환 채용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