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해보험, 새해 맞아 소비자 감사 캠페인 실시

장기유지·무사고 소비자에게 CEO 감사 인사 전달

금융입력 :2021/01/12 10:04

DB손해보험은 김정남 대표를 비롯한 부사장과 본점 임원, 자회사 대표가 지난 4일부터 8일까지 소비자 감사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12일 밝혔다.

DB손해보험의 이번 캠페인은 ‘2021 소비자 바로 알기’ 행사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천만 고객’ 달성을 기념해 장기유지·무사고 소비자에게 모바일로 CEO의 감사 인사 영상을 전달하는 한편, 부사장과 본점 임원, 자회사 대표가 전화로 직접 의견을 청취했다.

DB손해보험은 그간 상속인 보험금과 휴면보험금 찾아주기, 화재보험 위험관리 컨설팅 등 다양한 캠페인을 이어왔다.

김정남 DB손해보험 대표는 “이번 고객 바로 알기 행사를 계기로 소비자 권익 보호에 앞장서는 보험사가 될 것”이라며 “소비자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렴해 경영정책에 반영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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