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존비즈온, 재택근무 통합 플랫폼 3개월 무상 제공

위하고 기반 비대면 솔루션 다수 탑재

컴퓨팅입력 :2021/01/11 15:41    수정: 2021/01/14 17:49

더존비즈온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을 지원하기 위해 비대면 솔루션 통합 패키지인 ‘홈피스 올인원팩’을 3개월간 무상 제공한다고 11일 밝혔다.

홈피스 올인원팩은 재택근무 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 더존비즈온의 비즈니스 플랫폼 '위하고'를 기반으로 비대면 업무를 위한 핵심 솔루션을 하나의 플랫폼에서 통합 제공한다. 재택근무에 필수적인 기업전용 메신저, 화상회의, 원격접속, 메일, 팩스, 전자결재 등 소통·협업 서비스와 웹스토리지, 웹오피스 등 업무생산성 서비스와 회계·세무관리, 인사·급여관리 등 경영관리 솔루션을 제공한다.

특히 모든 서비스를 클라우드 기반으로 제공해, 업무에 필요한 서비스와 데이터를 연동 및 관리할 수 있다. 따라서 홈피스 올인원팩을 사용하는 기업은 한두 개 솔루션으로 해결할 수 없는 비대면 업무환경을 언제 어디서나 PC와 스마트폰 등 어떤 기기로도 처리할 수 있다. 코로나19가 안정화되고 더 이상 재택근무가 필요하지 않은 상황이 오더라도 스마트워크를 통한 다양한 업무 개선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더존비즈온 홈피스 올인원팩

서비스 패키지 사용료는 기업당 정상가 1천만원에 달하는데, 이를 57% 특별할인을 통해 제공한다. 도입 후 1년이 경과되는 시점인 2차년도부터는 실제 사용 서비스와 사용량에 따라 소정의 사용료가 부과된다.

관련기사

아울러 이달 31일까지 서비스를 신청하는 기업은 이를 3개월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더존비즈온 송호철 플랫폼사업부문 대표는 “이제 비대면이 새로운 업무 방식으로 자리잡고 있는 가운데, 홈피스 올인원팩을 사용하면 그 즉시 비대면 시대에 맞는 효율적인 재택근무 환경 조성이 가능하다”며 “대기업부터 중소∙벤처기업까지 비대면 서비스도 역시 더존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