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e스포츠, 신규 마케팅 캠페인과 유니폼 공개

디지털경제입력 :2021/01/08 14:16

한화생명e스포츠는 8일 팀의 브랜드 철학인 'The Energetic Life(에너제틱 라이프)'가 추구하는 가치의 일환으로 신규 마케팅 캠페인 'Rush Together(러시투게더)'와 코오롱 FnC와 함께 제작한 새로운 유니폼을 공개했다. 

한화생명e스포츠는 새로운 시즌을 앞두고 팀의 변화된 내용을 팬들에게 소개하는 이번 활동을 시작으로 새해에도 팬과의 소통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한화생명e스포츠가 지난해 발표한 브랜드 철학 ‘에너제틱 라이프’는 모든 순간이 열정적이고 신나는 삶을 추구하는 한화생명e스포츠의 방향성을 나타내는 동시에 e스포츠를 즐기는 이들에게 에너지 넘치는 삶을 선사하고, 한화생명 라이프플러스가 추구하는 풍요로운 삶을 위해 필요한 홀리스틱 웰니스의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고안됐다.

이러한 브랜드 철학 아래 2021년 한화생명e스포츠는 하나의 팀으로 단합하고 공통의 목표를 가지고 함께 질주하자는 의미를 가진 ‘러시투게더’ 마케팅 캠페인을 통해 팬들과 소통을 확장하고 팬들의 기대감을 충족시키며 목표를 향해 질주하고자 하는 의지를 표현했다.

새롭게 단장한 키 비주얼도 공개됐다. 오렌지 컬러 패턴은 생동감을, 굴곡진 형태의 화살표는 뚜렷한 방향성을 상징한다. 

한화생명e스포츠는 2021년 '러시투게더' 마케팅 캠페인 영상도 공개한다. 영상에서는 새로운 출발을 앞둔 선수단의 모습을 조명해, 목표를 향해 앞으로 나아가고자 하는 모습과 선수단의 내레이션을 담아 진정성 있게 표현했다. 

해당 영상은 한화생명e스포츠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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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와 더불어 한화생명e스포츠는 국내 대표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FnC와 협력해 제작한 2021년 신규 유니폼도 공개했다.

이번 유니폼은 기존 핵심 컬러인 오렌지와 화이트를 살려 활기 넘치는 에너지, 생동감 등 팀 브랜드 철학의 핵심 가치를 유지했으며, 하단의 날렵한 사선 모티브를 활용해 도전 정신과 역동적인 에너지 발산을 표현했다. 아울러 비대칭 사선의 패턴 배치는 빠르게 전진하는 속도감과 역동성을 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