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스 솔루션 전문 기업 티맥스오피스(대표 허희도)는 윈도에서도 사용 가능한 오피스 프로그램인 ‘투오피스(ToOffice) 2021’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티맥스오피스는 인공지능 및 클라우드 전문 기업인 티맥스A&C의 자회사다.
투오피스는 설치형과 클라우드형 등의 오피스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개인 사용자를 위한 투오피스 2021은 티맥스A&C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투오피스는 ▲워드프로세서인 ‘투워드(ToWord)’ ▲프레젠테이션인 ‘투포인트(ToPoint)’ ▲스프레드시트인 ‘투셀(ToCell)’ 등으로 구성된다.
관련기사
- 티맥스A&C, 화상회의 '하이퍼미팅'으로 원격근무 효율↑2020.11.17
- 티맥스A&C-효성인포, 클라우드 어플라이언스 시장 공략 맞손2020.10.22
- 티맥스A&C, '프로리눅스' GS인증 1등급 획득2020.07.13
- 티맥스, '하이퍼미팅·티스페이스' 정부 지원 서비스로 선정2020.09.28
다양한 문서 형식과 호환되는 투오피스는 XML 기반 국제 표준 문서 형식을 준수해 MS 오피스로 작성된 문서를 읽고 편집할 수 있다.
허희도 티맥스오피스 대표는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업무 및 학습의 기반이 디지털 환경으로 이동한 상황에서, 고성능 오피스 프로그램인 투오피스는 누구나 간편하게 문서 작업을 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할 것”이라며 “티맥스는 사용자들의 피드백을 적극적으로 수용, 반영해 기능을 고도화하고 사용자 친화적인 오피스를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