룽투코리아(대표 양성휘)는 30일 모바일 MMORPG 열혈강호에 신규 콘텐츠 활용직진을 업데이트 했다.
황용직진은 적에게 붙잡힌 협객을 구하기 위해 포로로 위장하여 적지에 잠입한 후 동일하게 포로로 위장한 다른 이용자와 함께 힘을 합쳐 감옥을 탈출하고 적의 거점을 파괴하는 콘텐츠다.
이와 함께 기령의 비법이 9레벨 이상일 경우 활성화되는 영결을 통해 캐릭터의 능력치를 향상시킬 수 있도록 콘텐츠가 확장됐다.
또한 세가지 시련을 통과하면 잠들어 있던 큰 힘을 얻을 수 있는 펫 강화 콘텐츠인 열반에 토로로, 펀치냥, 라쿤사부가 추가됐다.
이외에도 ▲염척전 신규 보스 노재경, ▲새로운 도감 평십지, ▲신규 신병 반천인, ▲신병 유화비남 각성 등을 새롭게 선보였으며 이용자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렴하여 콘텐츠 개선 및 버그 수정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 룽투코리아 '용의기원', 신규 장비 업데이트2020.11.12
- 룽투코리아 '탄성: 별을삼킨자', 출시 후 첫 업데이트2020.09.24
- 룽투코리아 '열혈강호', 염척전 업데이트2020.07.28
- [ZD브리핑] 이재용 회장, 경영권 승계 의혹 결심 공판의 날2024.11.24
룽투코리아는 2021년 새해를 맞이하여 오는 1월 11일까지 새해맞이 출석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하루 한번 게임 내 이벤트 탭에서 출석만 하면 스페셜 최고급 선택상자 10개, 비경 스크롤, 특급속성 선택상자, 비축 성장 선택상자를 포함한 다양하고 푸짐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