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엔에이는 29일 모바일 스포츠 게임 슬램덩크에 '에이스 서태웅'을 오는 1월 1일 업데이트 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등장한 ‘에이스 서태웅’은 기존 서태웅의 장점을 더욱 부각해 미들슛, 덩크슛, 패스 등과 함께 블로킹 실력이 더해졌다.
특히 상대의 기술을 따라 하는 카피 능력 ‘이에는 이’ 스킬이 추가되어 상대방이 스킬을 구사할 때 습득 버튼을 누르면 기술을 그대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엄청난 속도로 순식간에 상대를 돌파하는 ‘플래쉬 돌파’와 ‘플래쉬 돌파’ 중 언제라도 멈춰서서 순식간에 슛을 하는 ‘플래쉬 퀵슛’, ‘플래쉬 퀵슛’ 스킬 사용 도중 앞에 있는 팀원에게 빠르게 패스하는 ‘비전패스’ 등이 추가됐다.
관련기사
- 디엔에이 '슬램덩크', 한국 챔피언컵 시즌1 본선 시작2020.12.18
- 디엔에이, 슬램덩크 한국 챔피언컵 시즌1 개최2020.12.02
- 디엔에이, 모바일 농구게임 '슬램덩크' 국내 출시2020.07.29
- 월드 랠리서 만난 현대차 vs 토요타…"여기선 빠른 제조사가 1위"2024.11.22
이와 함께 적절한 타이밍에 점프하여 상대방의 슛을 블로킹하는 ‘계산된 블로킹’과 높게 도약하여 공중에서 덩크를 성공시키는 ‘플라잉 에어워크’ 등 강력한 기술도 더해졌다.
아울러 추가 버프를 받을 수 있는 서태웅과 함께 이정환, 채치수, 전호장 등 인연에 해당하는 구성원의 평가 등급을 같이 올리면 인연 효과가 활성화되고 미들슛, 패스 등의 스탯이 상승, 특화 능력치를 부여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