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엘게임즈 아키에이지, 새 서버 모르페우스 오픈

디지털경제입력 :2020/12/24 16:20    수정: 2021/01/26 19:40

엑스엘게임즈는 지난 23일 PC 게임 '아키에이지'에 신규 서버 모르페우스를 오픈했다. 

이번 신규 서버는 기존 서버에 캐릭터가 있는 계정도 새 캐릭터 생성이 가능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특히 이번 신규 서버에 입장하면  히라마 산맥 동부지역까지 바로 탐험이 가능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신규 서버 전용 혜택도 제공된다. 약 10만원 상당의 최고급 캐시 아이템이 서버에 접속하는 전원을 대상으로 지급될 예정이다. 

또한 탑승 소환수인 포장된 용맹무쌍한 백호 를 비롯해, 플루낙스의 날틀, 전투 소환수인 피 묻은 손의 맹견 등이 포함되어 있고  빠른 성장에 필요한 아키패스 프리미엄과 성장 패키지 등도 증정한다. 이밖에도 신규 서버에서 10,20,30 레벨을 달성하면 레벨 별로 생활형 꾸밈옷, 주택 도면 등 생활에 필요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관련기사

앞서 회사 측은 13번째 신규 능력인 '광기'와 산탄총을 업데이트하기도 했다.

엑스엘게임즈의 이해녕 사업실장은 "겨울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바쁜 개발 일정이 계속되고 있다. 붐업 조성 차원에서 신규 서버 등을 론칭하고 만반의 준비를 갖춰나가고 있다"면서 "신규 서버는 파격적인 혜택을 통해 아키에이지의 참 재미를 한껏 맛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했다. 많은 성원을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