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커머스가 운영하는 카카오톡 스토어에서도 이제 이용권과 e쿠폰을 구매할 수 있다.
카카오톡 스토어는 이용권 및 e쿠폰(이하 이용권) 상품을 판매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신규 카테고리 확장을 통해 카카오톡 쇼핑하기는 어학/레슨/레져 시설/여행/숙박 이용권 등 무형의 상품들을 선보이게 됐다.
이번에 입점하는 대표 상품으로는 ‘야나두’, ‘시원스쿨’, ‘패스트캠퍼스’와 같은 강의 이용권과 ‘에버랜드’, ‘코엑스 아쿠아리움’ 등 시설 이용권이 있으며, 향후 보다 다양한 판매자들이 입점할 것으로 예상돼 더욱 다채로운 이용권들이 선보여질 것으로 예상된다.
관련기사
- 카카오뱅크, 일자리 창출 공로 인정...여성 고용도 우수2020.12.23
- 카카오게임즈 그랜드체이스, 새 콘텐츠 영혼 각인 시스템 선보여2020.12.23
- 카카오게임즈 엘리온, 새 서버 베르비스 23일 오픈2020.12.22
- 카카오게임즈 오딘, 새 아트워크 이미지 공개2020.12.22
카카오톡 스토어는 이번 이용권 상품 판매 확장을 기념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해 오는 25일까지 ‘시원스쿨’의 스테디셀러 상품 ‘기초영어 패키지’를 정상가 대비 약 9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카카오커머스 관계자는 “다양한 업종의 파트너사들과 협의해 다채로운 상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최근 비대면으로 자기 개발/취미 상품을 찾는 고객들에게 편리함을 더해줄 것으로 기대하며 향후에도 고객들의 니즈를 고려한 상품을 지속 도입해 국내 대표 쇼핑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