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피겐코리아, '홀맨 컬래버 패키지' 출시…3만2900원

아이폰12·갤S20·노트20 케이스, 스티커, 팝톡 구성…갤S21도 케이스 준비

홈&모바일입력 :2020/12/21 10:22

슈피겐X홀맨 컬래버 패키지. (사진=슈피겐코리아)
슈피겐X홀맨 컬래버 패키지. (사진=슈피겐코리아)

슈피겐코리아가 '홀맨 컬래버 패키지'를 출시한다.

슈피겐코리아는 진로, 오뚜기, 금성 등 레트로 감성을 지닌 기업들과의 협업을 통해 다채로운 컬래버레이션 제품 출시로 업계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에는 지난 8월 컴백 이후 SNS에서 MZ세대들과 소통하며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는 홀맨을 슈피겐 모델로 선정, 이색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

슈피겐은 이번 협업을 통해 레트로 감성으로 고객과 소통하고 있는 홀맨을 케이스와 패키지 디자인에 반영, 해당 캐릭터를 기억하는 Y세대는 물론 레트로 전략으로 MZ세대를 겨냥한다. 케이스는 슈피겐의 대표 스테디셀러 '울트라하이브리드'에 홀맨 캐릭터와 로고를 적용했다.

패키지는 아이폰12 시리즈 및 갤럭시S20·갤럭시노트20 시리즈 전용 케이스와 홀맨의 다양한 모습이 담긴 스티커, 휴대폰을 거치할 수 있는 팝톡으로 구성됐다.

특히, 스티커를 활용한 '폰꾸(폰 꾸미기)'가 가능해 소비자들은 각자의 취향에 맞게 케이스를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다. 케이스는 내년 1월 출시 예정인 갤럭시S21 전용 제품으로도 선보일 예정이다.

관련기사

홀맨 컬래버 패키지는 슈피겐 공식 스토어 및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오프라인 직영 매장뿐 아니라 쿠팡, 각 통신사 별 온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가격은 3만2천900원.

또한 슈피겐은 소비자 체험 기회를 확대하고자 강남역 복합문화공간 '일상비일상의틈'에서 제품 전시 및 판매를 실시한다. 18일부터 오는 31일까지 2주간 운영되는 공간에서 소비자들은 홀맨 컬래버 패키지를 확인하고 경험해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