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메이플스토리, 17일 겨울 시즌 업데이트...BTS 아이템 공개

레벨 확장과 신규 지역 및 직업 등 추가

디지털경제입력 :2020/12/10 17:33

넥슨 측이 겨울 시즌을 맞아 ‘메이플스토리’에 새 재미를 추가한다.

이번 업데이트는 레벨 확장 뿐 아니라 새 지역 및 직업 등 방대한 콘텐츠로 꾸민 만큼 기존 이용자와 휴면 이용자 모두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전망이다.

넥슨코리아(대표 이정헌)는 10일 오후 4시 ‘메이플스토리’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에서 진행된 온라인 쇼케이스 ‘메이플TV’를 통해 오는 17일부터 단계별로 실시되는 겨울 업데이트 계획을 발표, 다채로운 신규 콘텐츠 추가 소식을 전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최고 레벨을 300으로 확장하고, 신규 지역 ‘신의 도시, 세르니움’, ‘호텔 아르크스’와 보스 ‘선택받은 세렌’ 등 새로운 콘텐츠를 추가한다. 

넥슨이 메이플TV를 통해 메이플스토리 겨울 업데이트 NEO 내용을 공개했다.

또한 자신을 속인 조직과의 싸움을 시작하는 노바족 궁수 신규 직업 ‘어둠의 추격자, 카인’을 선보인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와 함께 ‘메이플스토리XBTS’ 영상으로 기대감이 높아진 방탄소년단 컬래버레이션 아이템도 출시한다. 이 아이템은 오는 17일부터 내년 1월 21일까지 판매되며 방탄소년단 7명의 멤버가 직접 디자인한 모자를 포함해 독특하고 개성 넘치는 아이디어가 반영된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관련기사

이 외에도 캐릭터를 빠르게 성장시킬 수 있는 ‘테라 버닝’, 여러가지 성장 아이템을 지원하는 ‘NEO 이벤트’, 인기 뷰티와 코디를 선발하는 ‘뷰티 어워즈’ 등 다양한 겨울 이벤트를 연다.

강원기 디렉터는 “많은 분들이 기다려 주신 상위 레벨 콘텐츠를 선보이고자 노력했다”며 “올해 모두가 힘들고 지친 상황에도 메이플스토리를 꾸준히 사랑해주신 이용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