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는 10일 은평구 소재 대한구세군유지재단법인 서울특별시립 은평의 마을, 평화로운집, 은혜로운집 3개 시설에 라그 오리진 도시락 1천 개를 전달했다.
그라비티는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 상향에 맞춰 접촉을 최소화하고 기부 물품만 전달하는 드라이브 스루 방식으로 기부를 진행했다.
서울특별시립 은평의 마을은 성인 남성 노숙인 요양 시설이며 평화로운집은 남성 중증 장애인 거주시설, 은혜로운집은 정신질환자의 재활과 사회복귀를 돕는 정신질환 요양 시설이다. 그라비티가 전달한 도시락은 시설 내 노숙인 및 장애인들의 식사로 제공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 그라비티 '라그나로크오리진', 모델 태진아 CF 메이킹 필름 공개2020.12.08
- 그라비티 '라그나로크 오리진', 구글플레이 올해를 빛낸 경쟁게임 우수상2020.12.07
- 그라비티 자회사 네오싸이언, '그라비티 네오싸이언'으로 사명 변경2020.12.03
- 그라비티 '라그나로크M', 신규 지역 업데이트2020.11.27
이번에 기부한 라그 오리진 도시락은 라그나로크 오리진 에피소드 3.0 업데이트를 기념하며 한정으로 선보인 제품으로 전국 GS25에서 구매 가능하다. 도시락에는 라그나로크 오리진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 쿠폰이 들어있다.
서울특별시립 평화로운집 관계자는 “라그 오리진 도시락 나눔 덕분에 시설 내 많은 분들이 따뜻한 한 끼를 드시는데 도움이 됐다. 사회적 거리두기가 2.5 단계로 상향된 힘든 상황에서 따뜻한 나눔 활동을 펼쳐주셔서 감사드린다’라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