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 김필립과 온라인 북잼 콘서트 진행

인터넷입력 :2020/12/08 11:32

인터파크의 저자 초청 강연 온라인 북잼 콘서트가 8일 오후 2시에 시작한다.

이번 온라인 북잼 콘서트는 ‘김필립 초집중 몰입 수학’의 저자인 대치동 스타강사 김필립이 알려주는 수학 1등급 만드는 비법에 대한 강연이다. 코로나19로 아이들이 공부와 수업에 오롯이 집중하기 어려운 환경인만큼, 그 어느때보다 효과적인 교육방법을 통한 학습이 중요한 때다.

이에 김필립 강사가 가장 중요한 과목인 수학을 1등급으로 만드는 20년 노하우를 온라인 콘서트로 공개, 겨울방학을 맞아 초등자녀를 교육시키기 위해 준비하는 학부모들에게 열띤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

북잼 콘서트 김필립편_이미지

초·중·고 자녀를 둔 학부모들이 그에게 가장 많이 묻는 것은 “우리 아이가 어떻게 하면 수학을 잘 할수 있나요?”인데, 그는 이 질문 자체가 잘못됐다고 이야기 한다. 아이가 어떻게 하면 수학을 좋아할 수 있는지, 왜 수학을 싫어하는지를 물어보는 것이 올바른 접근법이라는 것.

즉, 아이가 수학을 잘 하기 위한 근본적이며 유일한 방법은 억지로 잘하게 만드려고 하는 것이 아니라 좋아하게 만들어야 한다는 것이다. 단순하게 선행 학습을 일찍 시키키는 것, 엄청난 양의 숙제 폭탄을 주는 것, 아이를 괴롭히고 들들볶는 방식 등으로 잘하게 만드려는 것은 오히려 수학에 치이게 만들어 역효과가 난다고 한다.

관련기사

결과적으로 ‘오직 수학을 좋아하게 만들어야 한다’는 목표와 방향으로 아이를 이끌어줘야 하는데, 초·중·고 수학은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초등학생 때 수학을 좋아하게 만들어야 한다는 점에 대해 설명한다. 아이가 수학을 좋아하게 만들기 위한 비결은 북잼콘서트에서 공개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온라인 북잼 콘서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인터파크 유튜브 ‘공원생활’과 인터파크 모바일앱 ‘인터파크TV’를 통해 시청 가능하다. 8일 오후 2시 이후 김필립 초집중 몰입수학 구매 시 작가 친필 사인본에 오답노트와 5색 형광펜 세트를 선착순 한정수량 증정하는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