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핀글로벌, AWS 보안 서비스 파트너 선정

컴퓨팅입력 :2020/12/04 11:11

클라우드 매니지먼트 업체 베스핀글로벌(대표 이한주)은 아마존웹서비스(AWS) 보안 서비스 파트너인 ‘AWS MSSP’에 선정됐다고 4일 밝혔다.

베스핀글로벌 측은 이번 AWS MSSP 선정이 "AWS 보안 제품을 이용한 클라우드 보안서비스와, 클라우드 네이티브 보안 기술과 서비스에 대한 역량을 인정받았고, 자체 클라우드 보안 상품인 섹옵스에서 준비 중인 컴플라이언스와 자동화 기반의 보안 솔루션에 대한 가치를 인정받은 결과"라고 설명했다.

베스핀글로벌은 자체 보안평가 방법론을 기반으로 인프라구성 및 서비스를 분석해서 DDoS 방어와 애플리케이션 보호를 위한 보안구성을 제공하고 있다. AWS의 기본 보안 정책 외에도 기업이 운영하는 애플리케이션 특징별 보호정책 및 실시간 트래픽 분석을 통한 추가적인 보안정책을 개발, 적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AWS인증 보안전문가 및 AWS 시큐리티 서포트팀과 협업해 다양한 유형의 DDoS 및 애플리케이션 위협에 능동적으로 대응하며, AWS 보안 알림을 분석해서 각각의 데브옵스 팀이 운영하는 자동화된 파이프라인에 애플리케이션 보호를 위한 필요 보안 정책을 적용해서 배포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관련기사

이와 함께 AWS 보안 기능에 의해 탐지된 외부 공격에 대한 시각적인 레포트를 제공하고, 보안 관제 서비스와 통합해서 다양한 요구사항에 대응할 수 있는 원스톱 보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한주 베스핀글로벌 대표는 “베스핀글로벌은 고객의 보안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검증된 보안 솔루션과 운영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섹옵스 등 다양한 자체 상품과의 손쉬운 통합을 통해 고객의 클라우드 경험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준비돼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