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안 기업 지란지교소프트(대표 박승애)는 IT 서비스 기업 인디앤드코리아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
인디앤드코리아는 임직원의 복지 향상을 위한 맞춤형 복지몰 구축·운영 사업을 하는 IT서비스 기업이다. 현재 약 1천여개 기업과의 상품 유통 제휴를 통해 가격 경쟁력이 있는 상품들을 공급하고 있다.
이번 MOU는 지란지교소프트가 인디앤드코리아의 복지몰 가입 기업을 대상으로 주 52시간 근태관리 솔루션과 복지·편의 제도를 제공, 업무 효율을 높이고 최적화된 업무환경을 구축하기 위해 이뤄졌다.
오상훈 인디앤드코리아 대표는 “이번 협업을 통해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출 수 있으며 지란지교소프트 고객사들이 복지드림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어 이번 협업이 양사 간 좋은 기회가 될 것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 기업용 메신저 '오피스메신저' GS인증 1등급 획득2020.10.19
- 지란지교소프트, 근태 관리 솔루션 '오피스밸런스' 클라우드형 출시2020.09.15
- 보안업계, 원격근무 대비 기업용 메신저 사업 강화2020.07.03
- 지란지교소프트-로율, 주52시간 노무 서비스 제공 '맞손'2020.05.26
협약을 계기로 양사는 고객사의 업무 효율 및 복지·편의 증진을 위해 ▲주 52시간 근로시간관리 솔루션 제공 ▲노무사 무상 컨설팅 제공 ▲교육, 설명회 등 HR 관련 서비스 제공 등을 지원하며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이를 통해 기업별 근무제 패턴, 복지·편의 형태, 업무 환경 등을 체계적으로 분석해 솔루션 업그레이드와 마케팅 등에 활용할 수 있을 것으로 지란지교소프트는 기대했다.
유일영 지란지교소프트 영업마케팅그룹장은 “인디앤드코리아와의 협약은 복지몰 고객사 및 관계사에 최적화된 업무환경 정착 및 복지·편의 증대를 활성화할 수 있다는 측면에서 큰 의의가 있다”며 “전문 기술력, 고객 지원, 협업 솔루션 등으로 기업의 업무 효율 증진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