틱톡, 마케팅 컨퍼런스 10일 개최

"틱톡 활용 노하우, 비즈니스 솔루션 소개”

인터넷입력 :2020/12/02 09:00

숏폼 모바일 비디오 플랫폼 틱톡이 국내 마케팅 전문가들을 대상으로 첫번째 공식 마케팅 컨퍼런스 ‘잇 스타트 위드 틱톡’(IT STARTS WITH TikTok)을 10일 온라인으로 개최한다.

틱톡은 이번 마케팅 컨퍼런스에서 디지털 변혁이 가속화되고 있는 코로나19 시대 마케팅 환경 진단을 시작으로, 틱톡을 활용한 브랜딩 및 글로벌 시장 공략 방법 등 기업을 위한 다양한 마케팅 솔루션을 제시할 예정이다. 틱톡 내 브랜드 전문가 5명이 연사로 참여하며, 틱톡의 기업 비즈니스 솔루션 '틱톡 포 비즈니스(TikTok For Business)'를 풍부한 사례와 함께 소개한다.

행사 참가자들은 틱톡이 그간 쌓아온 마케팅 노하우와 시장에 대한 전망을 얻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따라서 코로나19로 글로벌 진출 혹은 오프라인 마케팅 행사 개최 등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국내 기업들이 틱톡을 통해 안전하고 효율적인 디지털 마케팅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관점에서 비즈니스 인사이트를 전수할 계획이다.

관련기사

틱톡 마케팅 컨퍼런스

김승연 틱톡 글로벌 비즈니스 솔루션 제너럴 매니저는 "글로벌뿐만 아니라 국내에서도 틱톡을 활용한 마케팅이 활발히 진행되고 있을 정도로 틱톡은 성장 가능성이 무궁무진한 플랫폼"이라며 "디지털 네이티브인 MZ세대 특유의 콘텐츠 소비 습관에 대한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한 틱톡의 비즈니스 솔루션이 국내 기업의 디지털 마케팅 전략 수립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컨퍼런스는 10일 오후 2시부터 총 90분 간 진행되며 참가 등록은 12월 8일까지 온라인에서 할 수 있다. 신청자들은 참가 등록 시 기입한 이메일로 컨퍼런스에 접속 가능한 URL을 전송 받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