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이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맞아 '2020 크리스마스' 기획전을 연다.
다음달 26일까지 운영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홈데코 ▲홈파티 ▲아이선물 ▲연인/가족선물등의 카테고리로 구성해 다채로운 크리스마스 용품을 선보인다.
'홈데코'관은 사이즈별 크리스마스 트리는 물론 리스, 조명, 캔들 등 다양한 상품 구성으로 크리스마스 준비를 돕는다. '홈파티'관은 스테이크, 수산, 과일, 디저트 등의 먹거리와 그릇/홈세트, 수저/커트러리 등의 키친웨어 등으로 구성됐다. 14일부터 크리스마스 홈파티 밀키트 세트, 케이크 등을 사전예약 하면, 쿠팡 로켓프레시로 24일 새벽에 받아 파티를 준비 할 수 있다. 또 크리스마스 홈파티 계획을 응모하면 500여명에게 총 3천만원 상당의 선물을 증정한다.
'아이선물'관에서는 헬로카봇, 미미, 뽀로로, 레고 등 인기 캐릭터 및 브랜드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고, 디즈니 특별관도 운영한다. 24개월 이하, 2~5세, 5~8세, 8~12세, 13세 이상 등 연령대별 선물 추천으로 쇼핑 편의를 더했다. 특별 행사로 다음달 1일부터 나흘간 미니특공대, 해즈브로, 마이리틀타이거, 아이코닉스 등 인기 토이 캐릭터와 브랜드를 원데이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또 2일부터는 인기 장난감을 한정수량으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사전예약 이벤트도 예정돼 있다. '연인/가족선물'관에서는 '올 해 수고한 날 위한 선물', '연인을 위한 선물' 등 테마별로 볼 수 있다.
관련기사
- 쿠팡, 혁신적인 기술·경험 외부에 공개한다2020.11.27
- 배달앱 빅데이터 분석...배달의민족↑· 요기요↓2020.11.27
- 쿠팡, ‘블랙프라이데이’ 기획전...직구 상품 최대 55% 할인2020.11.26
- 쿠팡, 소상공인 소규모 배송 지원한다2020.11.25
비대면 시대의 크리스마스에 쿠팡 '로켓 선물하기' 서비스로 직접 만나지 않고도 선물을 전달할 수 있다. 로켓 선물하기는 상대방 주소를 몰라도 휴대전화 번호만 알면 카카오톡이나 문자(SMS)로 감사의 메시지를 담아 간편하게 선물을 보낼 수 있다. 선물을 받은 사람이 배송지를 입력하면 로켓배송 상품은 다음 날 배송된다. 로켓 선물하기를 이용하면, 월 최대 5만원의 쿠팡 캐시 적립 혜택도 얻을 수 있다.
윤혜영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코로나19로 집에서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보낼 고객들을 위해 다채로운 상품들을 할인가에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쿠팡은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