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리니지2M, 크로니클IV 업데이트 실시

디지털경제입력 :2020/11/25 16:03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리니지2M’의 서비스 1주년 기념 업데이트 '크로니클 IV. 피로 맺은 결의'를 실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용자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연속으로 공격하며 확률적으로 상대를 기절(스턴) 시킬 수 있는 신규 클래스 ‘대검’ ▲다른 무기 계열 클래스에서 ‘대검’으로 전환할 수 있는 ‘클래스 체인지’ ▲첫번째 신화 등급 클래스 ‘아덴의 통일왕 라울’ ▲모든 무기 계열의 신화 등급 스킬 ▲진 각성 보스 몬스터가 처음으로 등장하는 신규 월드 던전 ‘각성의 섬’ 등의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또한 회사 측은 오늘 오후 6시 신 서버 ‘안타라스’ 1~10번을 오픈한다. ‘안타라스’는 경험치 추가 획득과 레벨업 보상 등 다양한 성장 혜택을 제공하는 첫번째 특화 서버다. 일부 콘텐츠(신화 등급 클래스와 아가시온, 유료 장신구, 연금술, 각성, 집혼 등)를 비활성화로 시작한 뒤, 추후 순차적으로 추가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엔씨소프트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TJ’s 쿠폰 5종을 선물한다. 오늘부터 다음 달 30일까지 진행하는 데일리 혜택 출석 이벤트에서 1일차에 지급하는 TJ’s 쿠폰 상자를 사용하면 복구, 클래스, 아가시온 3종의 TJ’s 쿠폰을 먼저 획득할 수 있다. 

이어 14일차에는 TJ’s 쿠폰-강화, 마지막 28일차에는 TJ’s 쿠폰-히든을 받는다. TJ’s 쿠폰-히든은 클래스, 아가시온, 강화, 제작, 클래스 변경 5종의 ‘히든 쿠폰’ 중 하나를 제작하는 재료로 사용된다.

관련기사

업데이트 사전 예약 참여자에게는 ▲영웅 클래스 도전 선택권 ▲영웅 아가시온 도전권 ▲1주년 크로니클 기념 반지 ▲1주년 기념 스페셜 계승자의 장비 상자 ▲1주년 기념 계승자의 지원 상자가 제공된다.

이와함께 다양한 1주년 기념 이벤트가 게임 내에서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