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박세리 광고영상, 조회수 1천500만 돌파"

홈&모바일입력 :2020/11/24 10:00

LG전자는 박세리와 함께 촬영한 광고영상 ‘금성에서 온 세리언니’가 조회수 1천 500만을 돌파하며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고 24일 밝혔다. 

LG전자는 지난 11일 유튜브 채널에 골프여제 박세리의 일상을 촬영한 두 편의 영상을 공개했다. 대전광역시 소재 박 씨의 본가에 찾아가는 ‘세리빌리지 습격 편’과 박 씨의 요리 실력을 엿볼 수 있는 ‘왕언니의 1인분 쿡방 편’ 등이다.

두 영상은 공개 후 입소문을 타며 4일 만에 유튜브 조회수 1천만을 넘어섰으며, 공개 2주 만인 24일 아침 기준으로는 1천 5백만을 돌파했다.

사진은 유튜브에 공개된 광고영상 '금성에서 온 세리언니' 편 화면 갈무리. (사진=LG전자)

세리빌리지 습격 편 영상에서 박 씨는 평소 “TV는 어디든 있어야 한다”고 생각한다며 TV 마니아를 자처했다. 박 씨는 TV 선택의 요소로 ‘고화질’과 ‘대화면’을 꼽는데, LG 올레드 TV를 선택한 이유에 대해 “무엇보다 화질이 좋고, 빠른 골프 스윙도 부드럽고 선명하게 보여준다”는 설명을 덧붙였다.

관련기사

왕언니의 1인분 쿡방 편 영상에서 박 씨는 LG 주방가전을 활용해 요리 실력을 뽐낸다. ▲초고화력 디오스 인덕션 전기레인지 ▲음성인식 기능과 노크온 매직스페이스로 편리한 디오스 얼음정수기냉장고 ▲깔끔한 빌트인 디자인의 퓨리케어 듀얼 정수기 등을 사용해 요리를 완성했다.

LG전자 브랜드커뮤니케이션담당 박경아 상무는 “평소 가전에 관심이 많은 박세리씨는 ‘오래 쓰는 제품이니까 좋은 것을 사야 한다’는 가전 제품에 대한 철학이 확고해 LG 가전의 철학과도 통하는 부분이 많았다”며 “실제 LG 가전을 즐겨 사용 중인 박세리씨를 통해 ‘가전은 역시 LG’ 이미지를 자연스럽게 전달하고자 했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