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베니트(대표 이진용)는 다음 달 12월 3일 오후 2시부터 'SAP S/4HANA 컨버전 전략'을 주제로 실시간 웨비나를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웨비나는 SAP S/4HANA 도입을 고려 중인 제조, 화학, 유통 산업의 엔터프라이즈 고객을 대상으로 실질적인 전략 방향을 제시하기 위해 마련됐다.
첫 순서에서는 SAP 코리아 김민희 파트너가 ▲'인텔리전트 엔터프라이즈를 위한 SAP S/4HANA, 왜 지금 필요한가'를 주제로 S/4HANA 도입 필요성과 특장점, 기대효과 등을 설명한다.
코오롱베니트 HANA사업팀 정주영 팀장은 ▲‘SAP S/4HANA 도입의 고민, 코오롱이 해결해 드립니다' 세션에서 최근 완료한 두산인프라코어•두산산업차량 S/4HANA 컨버전 프로젝트 사례를 공개한다.
코오롱베니트는 이 프로젝트에서 SAP ERP 시스템을 기존 ECC 6.0버전에서 최신 버전인 S/4HANA 1909로 업그레이드 했다. 특히 컨설팅-데이터 이관-개발 등 S/4HANA 컨버전 업무 전체와 AWS 기반 클라우드 전환 구성 등을 모두 담당했다.
세션 후에는 실시간 Q&A를 통해 실무 담당자의 궁금증을 해결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 코오롱베니트-한국MS, 디지털 혁신 협력 MOU 체결2020.11.16
- 코오롱베니트, 두산인프라코어 'SAP S/4HANA 컨버전' 구축2020.10.26
- 코오롱베니트, '성공하는 IoT 플랫폼 구축 전략’ 웨비나 27일 개최2020.10.19
- 코오롱베니트,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와 업무협약 체결2020.09.24
웨비나 참가는 코오롱베니트 홈페이지에서 사전 신청할 수 있다. 참가비는 무료다. 선착순 5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사전질문 등록자 중 무작위 추첨 5명에게는 BBQ 황금올리브 치킨 세트 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코오롱베니트 전선규 상무는 "상당수 국내 기업이 차세대 비즈니스 환경에 최적화된 SAP S/4HANA로의 전환을 적극 검토하고 있다"며, "다양한 산업에 걸쳐 확보한 프로젝트 노하우와 최적의 수행 방법론을 통해 많은 인사이트를 얻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