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 얼음정수기 판매 성장세가 여름 성수기를 넘어 가을에도 이어지고 있다.
청호나이스는 자사 가을철(9~10월) 얼음정수기 판매량이 전년 동기간 대비 약 20% 증가했다고 20일 밝혔다.
청호나이스는 2003년부터 와인셀러 얼음정수기, 초소형 카운터탑 얼음정수기, 커피얼음정수기, 탄산수얼음정수기 등을 출시했다.
관련기사
- 청호나이스, '뉴히어로' 공기청정기 할인 프로모션 진행2020.11.06
- 청호나이스 '살균얼음정수기 세니타' 광고영상 300만뷰 돌파2020.11.05
- 청호나이스, 사계절 공기청정기 'A600' 누적판매 3만대2020.11.03
- 청호나이스 "제빙기 판매 호조…미국 수출액 70% 증가"2020.10.27
특히 '살균얼음정수기 세니타' 시리즈는 현재 청호나이스 전체 얼음정수기 판매의 약 35%를 차지하고 있는 대표 제품이다. 최근엔 임영웅 모델의 광고영상인 '내가 지켜줄게요' 유튜브 조회수가 300만뷰를 돌파하기도 했다.
청호나이스 마케팅부문 원광직 이사는 "얼음정수기는 이제 사계절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제품"이라며 "청호나이스는 얼음정수기의 원조 기업으로서 국내를 넘어 해외시장에서도 얼음정수기가 인정받을 수 있도록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