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대표 송병준)는 팀 턴제 역할수행게임(RPG)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의 국내 및 아시아 지역 정식 출시를 앞두고 사전 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는 글로벌 게임 기업 액티비전의 유력 콘솔 게임 IP와 컴투스의 모바일게임 개발 역량이 만나 탄생한 신개념 턴제 RPG로, 원작이 가진 독창적인 스토리와 특유의 개성 강한 몬스터 디자인을 모바일로 그대로 옮긴 점이 특징이다.
또한 기존 턴제 게임에서 볼 수 없었던 마나 기반의 팀 턴제 대전 시스템을 채택해 한층 강화된 전략 전투의 재미를 담았으며, 전장을 지휘하는 포탈마스터의 개성에 따라 각기 다른 전략 스킬을 부여해 다양한 덱 구성을 통한 팽팽한 머리싸움을 예고한다.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의 이번 사전 예약은 국내를 비롯해 대만, 태국 등 아시아 지역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공식 브랜드 사이트 및 구글 마켓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관련기사
- 컴투스 SWC2020, 21일 월드결선...15개 언어 생중계2020.11.18
- 컴투스 SWC2020, 월드파이널 선수 8인 대진표 공개2020.11.16
- 컴투스, 서머너즈워:백년전쟁 개발자 영상 공개2020.11.16
- 컴투스 서머너즈워:백년전쟁, 새 홍보 영상 공개2020.11.13
예약에 참여한 이용자들은 정식 출시 후 게임 내 초반 성장을 지원할 수 있는 몬스터 소환권과 게임 재화 등 풍성한 보상이 제공된다. 구글 마켓을 통해 별도 등록 시 추가 보상도 지급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와함께 이번 사전예약 공식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게임의 배경 스토리와 캐릭터 정보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으며, 각 콘텐츠별 실제 플레이 영상 등을 선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