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영쇼핑, 많이 사면 더 싸지는 '생필품 전문 프로그램' 선봬

유통입력 :2020/11/18 17:36

공영쇼핑이 생필품 전문 프로그램을 출시하고, 많이 구매할 수록 높은 할인율을 제공한다고 18일 밝혔다. 

회사는 19일 15시 30분, 숨화장지 30m 2팩과 프리미엄 물티슈 20팩을 각각 1만6천900원에 판매하는 ‘필요한 마트, 필마트’를 진행한다. 일상 생활에 꼭 필요한 물품을 좋은 가격과 좋은 구성에 판매해, 물가안정에도 도움을 주는 취지에서 마련했다. 생필품 전용 프로그램인만큼 휴지, 치약, 세제, 수건 등 가정에서 매일 사용하는 상품 위주로 선보일 예정이다.

‘필요한 마트, 필마트’는 동일상품을 모바일로 2·3·4개 이상 구매하면 각각 할인율이 10%씩 늘어나 4개 이상 구매 시 3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주문 2건당 상품 2개 이상 구매 시 자동으로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2개 이상 주문한 상품은 별도의 배송지를 설정하면 무료로 따로 배송도 가능하다.

공영쇼핑

매 방송마다 2종류의 생필품이 소개되며, 방송 중 게릴라 형태의 타임특가 코너를 마련해 방송 중에만 특가에 구입할 수 있는 ‘특템’의 찬스도 제공한다.

관련기사

또한, 게스트로 개그우먼 전영미가 출연해 전매특허 성대모사를 비롯한 다양한 개인기를 활용,재미있고 유쾌한 방송을 선보일 예정이다.

공영쇼핑 관계자는 “’필요한 마트, 필마트’는 생필품의 ‘국민물가 안정과 쇼핑의 재미’ 두 가지를 결합한 새 프로그램”이라며 “코로나19 시기에 꼭 필요한 생활용품을 좋은 가격과 구성으로 준비한 만큼 소비자 분들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