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프린세스커넥트, 새 캐릭터 미미 추가

디지털경제입력 :2020/11/17 14:11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모바일 역할수행게임(RPG) ‘프린세스커넥트: 리다이브’에 신규 캐릭터 ‘미미(할로윈)’를 추가했다.

‘미미(할로윈)’는 중열의 공격에 특화된 토끼 소녀 캐릭터다. 아군 전체의 물리 공격력을 크게 높이고 상대에게 높은 위력의 범위 공격이 특징이다. 

또한 필살기 ‘빙글빙글 토끼씨 스탬프’로 전방 범위 내 적 전체에 강력한 물리 피해를 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복각 스토리 이벤트 ‘트릭오어푸딩! 약속의 할로윈 파티’도 오는 23일까지 운영된다. 길드 ‘악마왕국군(디아볼로스)’의 ‘시노부’와 ‘미야코’ 중심의 이야기로 진행된다. 

이용자는 이벤트 퀘스트와 보스 토벌을 통해 이벤트 한정 배포 캐릭터인 ‘미야코(할로윈)’를 획득할 수 있다. ‘미야코(할로윈)’와 ‘요리’의 메모리 피스를 대량으로 획득 가능하다. 이벤트 퀘스트에서 1.5배의 경험치를 얻을 수 있다.

관련기사

스물여덟 번째 지역 ‘디즈탈 침식 하천·북부’와 메인 스토리 ‘제14장 1화~4화’도 추가했다. 최고 레벨을 145까지 확장하고 한정판 ‘할로윈 테마 가구’도 선보였다.

이와함께 오는 23일까지 ‘미야코(할로윈)와 스토리 퀘스트 플레이’ 인증 이벤트도 공식 커뮤니티에서 진행한다. 30일까지는 ‘길드 하우스 꾸미기’ 이벤트를 실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