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코퍼-현대차, ‘N브랜드 굿즈’ 출시

더 뉴 코나 N라인 차량 구매고객 500명 증정...일반 판매도

유통입력 :2020/11/09 10:13

마플코퍼레이션이 현대 자동차와 협업해 '현대 N 브랜드 굿즈'를 선보인다.

'현대 N 브랜드 굿즈'는 현대차가 새롭게 선보이는 '더 뉴 코나 N라인' 출시를 기념해 마플코퍼레이션과 현대차가 협업한 굿즈 상품이다.

마플코퍼레이션은 이번 협업에서 N라인 구매 고객 500명 선착순 증정하는 N브랜드 굿즈 6종 패키지 상품 제작 및 배송을 진행 한다. 또 개별 구매를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자사 운영 플랫폼인 마플샵을 통해 6종 구성 N 브랜드 굿즈 패키지 및 개별 구성품을 판매한다.

마플샵, 현대 고성능 브랜드 N굿즈 스토어

이번 협업을 통해 선보이는 굿즈 상품은 곳곳에 레이스 트랙에서 기회의 코너로 불리는 '씨케인'의 형상에서 유래 된 'N로고'를 그래픽 디자이너 강문식의 시선으로 담아냈다. '일상의 스포티함'이라는 N의 의미를 담아 라이프스타일 패션 상품들로 선보였다.

마플샵에서는 ▲브랜드 슬로건을 디자인한 N 티셔츠 Feel the feeling A, B 4종과 ▲N의 DNA를 스키드마크 및 스포티한 그래픽 디자인으로 승화시킨 N 티셔츠 스키드마크 2종 ▲N 티셔츠 그래픽 A, B, C 6종을 판매한다. 그 밖에도 ▲N스포츠 밴드 2종 ▲N스포츠 양말 2종 ▲N 폰 스트랩 2종 ▲N 슈케이스 2종 ▲N 브랜드 그래픽 스티커 24종을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패키지는 각 제품 한 개씩 구성해 7만9천원으로 판매가 되며 제품별 디자인, 색상, 사이즈 선택이 가능해 실용성 높은 구성을 자랑한다. 상품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현대 N굿즈 패키지 온라인 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하다.

박혜윤 마플코퍼레이션 대표는 "최근 브랜드들의 다양한 굿즈 마케팅이 확산되면서 굿즈 제작부터 판매를 담당할 수 있는 마플코퍼레이션의 서비스에 많은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며 "마플코퍼레이션은 계속 새로운 시도를 이어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