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마켓·옥션, 단돈 100원에 영화관 통째로 빌려준다

스마일클럽 회원 대상…플렉스 라운지, 타임딜 라운지 운영

유통입력 :2020/11/04 08:35    수정: 2020/11/04 09:19

이베이코리아(대표 변광윤)가 운영하는 지마켓, 옥션에서 5일부터 8일까지 4일 동안 O2O(Online to Offline) 행사인 ‘스마일클럽 라운지’를 진행한다. 온라인에서 상품을 구매하고 전국 3만여 개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행사로, 연중 최대 쇼핑축제 ‘빅스마일데이’ 행사의 일환이다.

스마일클럽 라운지는 이베이코리아의 멤버십 서비스인 스마일클럽을 위해 마련한 서비스다. 기존에 찾아볼 수 없었던 과감하고 재미있는 요소를 파격적으로 담아 구성했다.

행사는 ‘플렉스 라운지’와 ‘타임딜 라운지’ 두 가지 형태로 운영한다. 먼저 스마일클럽 플렉스 라운지에서는 과시한다는 의미가 담긴 플렉스의 뜻과 같이 단돈 100원으로 파격적인 혜택을 경험할 수 있다. 100원만 결제하면 추첨을 통해 나 홀로 영화관 대관, 커피 한 달 구독권, 편의점 10만원권 상품 이용이 가능하다.

지마켓 옥션, ‘스마일클럽 라운지’ 서비스

‘나 홀로 영화 보기’는 1인에게 영화 상영관 하나를 통째로 대관해 주는 상품이다. 지마켓에서는 ‘메가박스 부티크 프리미엄관’ 대관 상품을, 옥션에서는 ‘CGV 일반 상영관’ 대관 상품을 준비했다. 또 던킨도넛의 아메리카노(S)를 한 달 동안 매일 마실 수 있는 정기 구독 서비스 ‘던킨 매거진 D’와 ‘GS25 편의점 10만원권’도 지마켓과 옥션에서 모두 1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스마일클럽 타임딜 라운지에서는 총 8개 제휴사의 인기 상품을 최대 50% 할인가에 판매한다. 참여 브랜드는 ▲던킨 ▲배스킨라빈스 ▲파리바게뜨 ▲파스쿠찌 ▲에그드랍 ▲GS25 ▲CGV ▲메가박스 다. 매일 아침 10시와 오후 4시, 하루에 2번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추천 상품으로, ‘메가박스 팝콘(L)+씨네굿즈’와 ‘던킨 아메리카노’는 각각 1천500원에, ‘파리바게뜨 5천원권’을 50% 할인가 2천500원에 판매한다. ‘카페 파스쿠찌 아메리카노’는 40% 할인가에, ‘에그드랍 샌드위치’와 ‘GS25 인기도시락’을 각각 30% 할인 판매한다. ‘배스킨라빈스 싱글 레귤러콘’은 1+1으로 만나볼 수 있다. CGV에서는 ‘코카-콜라 올 패키지’를 7천원에 판매한다. 보온과 보냉이 모두 가능한 ‘코카-콜라 한정판 굿즈’와 콜라(M)가 포함된 ‘미트볼 핫도그 세트’로 구성돼 있다.

관련기사

스마일클럽 라운지를 통해 선보이는 모든 상품은 한정 수량으로 판매되며, 제품 당 판매 수량을 포함한 자세한 정보는 11월5일 자정부터 지마켓과 옥션에서 확인 가능하다.

빅스마일데이-11월 4일 오늘의 히어로 아이템

이베이코리아 마케팅실 이아영 팀장은 “프리미엄 멤버십인 스마일클럽 고객에게 차별화되고, 특별한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인기 브랜드사와 함께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비대면 시대를 맞아 영화관 통째 대관, 커피 정기 구독권 등 재미 요소를 가득 담은 서비스를 선보이는 만큼 고객의 뜨거운 호응이 기대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