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포블록스, 조현제 신임 한국 지사장 선임

씨엠티정보통신 수석부사장 출신

컴퓨팅입력 :2020/10/28 11:21    수정: 2020/10/28 15:34

글로벌 네트워크 관리 기업 인포블록스는 한국 지사장에 씨엠티정보통신㈜의 수석 부사장 출신인 조현제 지사장을 선임한다고 28일 밝혔다.

조현제 신임 지사장은 하이브리드 환경 속에서 현대적이고 확장 가능한 클라우드 네이티브 네트워크를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 인포블록스의 한국 고객사 확대를 이끌 계획이다.

조지 창 인포블록스 아시아∙태평양∙일본 지역 수석 부사장은 “네트워크 및 보안 분야의 전문가로서 폭넓은 지식과 경험을 갖춘 조현재 지사장은 아태 지역의 주요 시장인 한국에서 인포블록스를 한 단계 더 도약시킬 적임자”라며, “한국 고객의 비즈니스 혁신 및 가치 창출을 지원하고, 인포블록스코리아의 새로운 성장을 이끌어 나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조현재 신임 인포블록스 한국지사장

조현제 신임 지사장은 SK네트웍스에서 경력을 시작, 글로벌 IT 보안 기업인 포스포인트, 포티넷코리아, 체크포인트코리아에서 한국 지사장을 지낸 경험을 갖추고 있다.

조 지사장은 “보안 클라우드-매니지드 네트워크 서비스는 클라우드 환경으로 전환하는 기업들에게 온프레미스, 클라우드 및 하이브리드 네트워크의 차세대 보안, 안정성 및 자동화를 실현시키기 위한 최적의 솔루션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며 "인포블록스만이 제공할 수 있는 차세대 네트워크 경험을 기반으로 국내 리더십을 더욱 확고히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